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6월 History 신작 다큐 드라마 "바바리안 라이징(Barbarians Rising)" ~~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9:44

    >


    트레 1러시아 없이 sound[업데이트 미리 계획]


    역사전문채널인 헤스토리 채널이 선보이는 8부작 다큐멘터리 드라마.로마제국을 위협하던 수많은 이민족들과의 전쟁과 그 전쟁을 이끈 명장들과 영웅들-한니발, 슬라프탁스, 아틸라, 아라리크, 부디카, 아르미우스 등-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다큐멘터리 드라마는 별로 본 적이 없는 배우들이 본인이 오는 것과는 달리 드라마를 보는 쪽에 잘 알려진 영국 배우들이 다수 출연한다. 국내에서 방영되는 것은 역시 본인 미정. 소문 없이, 아무도 모르게 몰래 우리 본인의 라히스토리 채널에서 방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한니발-Nicholas Pinnock, 로마를 공포로 몰아넣은 카르타고의 명장 한니발 파르 쿠스(BC 247-BC하나 83).육상에서 강했던 로마와 해전에서 강했던 카르타고, 로마가 해전에서도 땅처럼 싸울 수 있는 비법을 찾아내 군사적 열세를 극복했듯이 한니발 장군은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전술-카르타고와 접한 이탈리아 반도 남쪽 방어에 총력을 기울인 로마의 허를 찔러 알프스 산맥을 넘어 이탈리아 북부를 공격-을 펼쳐 로마가 무당 신질의 위기까지 몰고 간다.


    >


    스파르타쿠스-Ben BattStarz의 스파르타쿠스(BC하나 09-BC 7개)을 본 사람이라면 누구도 나쁘지 않아 알고 있다. 카르타고를 정복하고 스페인과 북부 아프리카, 중동 육지까지 육지를 확장한 로마 제국. 용병으로 로마군에 참여하고 탈주 후 노예가 된 트라키아 지방에서 온 스파르타쿠스는 로마의 노예들을 규합하고 거대한 노예 반란을 1우킨다.


    >


    브디카-Kirsty Mitchell영국 오링이시 본인이 부족의 여왕이었다 브디카(??-AD 60)은 부족을 얄탈와 두 딸을 강간한 로마에 대한 복수로 현 영국 런던에 불을 붙여서, 로마인 만명 이상을 학살하고 만다. 그 학살의 공포가 대단했는지 다양한 영화나 코믹스에서 마녀와 악녀의 이름으로 쓰이기도 할 겁니다.


    >


    알미니우스-Tom Hopper, 독일에서 태어난 25세의 젊은 로마군 출신 알미니우스(또는 헤르만, BC 17-AD 21)는 독일의 여러 부족을 규합하고 독일 땅의 지배권을 행사하기 위해서 파견된 바루스 장군의 만명의 로마군을 전멸[토이토 부르크 숲 전투, 빼고 오랜 항쟁 끝에 로마가 독일 땅을 포기했다. 로마도 그의 용맹을 부러워하며 칭송하고 19세기 독일 민족주의의 상징으로 추앙 받기도 한다.


    >


    아틸라-Emil Hostina현재의 헝가리 지방에 훙지에국를 창건한 훈족(흉노)의 왕 아틸라(미상~AD 453). 주변의 게르만족과 동고트족을 정복하고 카스피해에서 독하나의 라인강까지 광대한 지역을 지배하며 동로마로부터 조공을 받는 등 위용을 떨쳤습니다.


    >


    알라 리크-Gavin Drea·소(서쪽)의 첫번째 왕이었던 알라 리크(미상-AD 4일 0). 마케도니아와 그리스를 공략하여 로마제국에 침입하여 하나부 땅을 정복한 그는 로마와 대등하게 대립하여 4일 0년 로마 시내까지 밀고 3개의 약탈하고 유유히 빠져나가기도 한다.


    >


    프리티게른 - Steven Waddington 아틸라와 대동소이한 시기의 서고트 추장.


    >


    게이셀리크 - Richard Brake 내란으로 혼란스러운 로마 영지 속의 하자신 아프리카 탄지에르 지방을 약가면한 반달족의 왕.


    >


    부정 아투스-Jefferson Hall포토우토우 가면 스페인 지방에서 로마에 저항한 루스 티니안의 리더의 비리 알토우슈(미상-BC하나 3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