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컴퓨터 포멧하는법을 알아야 단독 윈도우첫0 설치 할수있다.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1:01

    >


    반갑습니다 오 한상차림 뻔했던 것처럼은 컴퓨터 포맷하는 법 및 윈도 10설치의 비결에 대해서 설명하고자 합니다. 복잡하고 어려운 경우도 있고 중간에 여러 오류가 나올 수 있기 때문에 하나하나 써봅니다. 생각보다 길어질 것 같은데 내용이죠. 일단 운영체제를 재설치하려면 CD가 필요하겠죠? 하지만우리는없죠?따라서 직접 만들어야 합니다. 시대가 시대인 만큼 CD가 아닌 usb로 만들 수 있습니다.이것을 우리는 여러가지 내용으로 하고 있습니다 기동의 usbor 디스크나 윈도우의 인스톨 usb 등, 여러가지 호칭을 하고 있습니다. 먼저시작은아래와함께정리합니다.1. 기동 디스크 제작 2. 창의 설치이. 바이오스 진입 및 부팅 순서 변경 설치


    [준비물]1개. 윈도우파 최초의 iso-> 이것은 어둠 속에서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


    2. 하나 6기가 이상 usb->절대 외부 부착 하드 디스크에 1부 파티션을 나누어 만들면 안 되나?라는 소견을 하지 마세요. 이전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3. 시스템 변환 프로그램->네이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충분히 받을 수 있슴니다. 여러가지가 있지만, 제가 사용하고 있는 툴은 아래와 같습니다.


    >


    진행 과정은 키이지로 설명하겠습니다. 기타 부수적인 사항은 별도로 예기하겠습니다. 1단 windows설치 파 1을 컴퓨터에 다운을 받고 3회 툴을 네이버에서 다운로드하고 실행시킵니다. 물론 usb는 그 전에 컴퓨터에 연결을 하고 툴을 실행시키면 맨 위 장치부분에 PC에 연결된 usb가 보입니다. 화살표가 가리키는 부분을 클릭한다.


    >


    저장된 파일을 읽고 열기를 클릭합니다.


    >


    새로운 볼륨 레벨이 바뀌었습니다. 아래의 네모박스에서 바로 시작을 누르면 usb가 포맷되면서 부팅디스크로 변환이 시작됩니다. 조금 가끔 걸릴 때가 있어요. 끝이 제 스스로는 완성이다.


    >


    컴퓨터에 부팅시키다.usb를 접속하고 과인서 재시작하여 바이오스에 진입한다.


    1, 바이오스 진입 및 기동 순서 변경이 이제는 바이오스 진입을 해야 합니다. 컴퓨터 포맷하는 법 및 윈도 하나 0설치 한번째 단계라고 소견을 부탁합니다. 현재 컴퓨터는 ssd지령은 hdd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기동하는 것입니다. 이 부분을 잠시 부팅디스크로 바꿔야 합니다.bios 진입방법은 컴퓨터를 재시작하자마자 바로 특정 키를 연타로 눌러줍니다. 모니터 밑에 영어로 보여. 배짱이 순식간에 자신기에 사진으로 찍어두는게 좋아요. 자세히 보면 "delbiossetup"이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delete 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


    진입에 성공한다면 아마 이런 끓는 화면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을 겁니다. PC에 따라서 화면이 다릅니다.


    >


    1번 항목을 클릭하고 2번에 표시된 부분을 그에은챤가 프지앙 아이 연결된 usb로 변경하고 해야 한다.


    >


    아래와 같이 변경을 했습니다 면 f의 0는 esc를 누르고 저장하면 자동적으로 재부팅이 시작됩니다. 기동하면 엔터키를 연타합니다. 월래는 안 눌러도 되지만... 아내 소음 나는 분은 누르시는게 좋아요.


    >


    귀에서 본격적인 컴퓨터 포맷하는 법의 창 하나 0설치 과정 이프니다니다.차클릭


    >


    최근 인스톨 클릭


    >


    아래와 같이 댓글이 자신만 붙으면 성공!


    >


    화살표 부분과 동일하게 클릭


    >


    >


    자, 이제 파티션 설정을 할 때가 왔습니다. 근데 여기서 c/d 드라이브를 본인에게 나갈 필요는 없어요. 향후 본인을 위한 본인용으로도 늦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이 하면 이전에 저장된 데이터는 모드 삭제됩니다. 백업용으로 하드 디스크를 추가로 장착했습니다.가족 동반의 경우 안전하게 제거해 주십시오.


    >


    >


    >


    >


    >


    지금 마지막 다음만 누르면 컴퓨터 포맷하는 법의 창 10의 설치가 이루어집니다.


    >


    PC성능에 따라 부쩍부쩍 퍼센트가 올라갑니다. 그리고 예를 들면, 모르는 오류를 방지하는 95퍼.센트 정도 되면 기동의 usb를 컴퓨터에서 제거해 주세요.


    >


    인스톨이 완료하면, 다른 화면이 과도하게 됩니다. 정말 밀게 많네요..-


    >


    이름만입력하고비밀번호는향후설정이가능합니다. 뭐 금후


    >


    끝... 지금 방 윈도우 업데이트 끄고 인증만 하면 모든 게 끝납니다. 이상으로마치도록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