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료 PPT 템플릿 다운] 방탄소년단(BTS) PPT 템플릿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0:27

    무료 PPT 템플릿 다운 : 방탄소년단 PPT 템플릿


    언제나 그랬듯이, 제가 요즘 빠져버렸다...♡방탄소년단 PPT템플릿...방탄소년단은 앨범 색깔이 너무 예뻐서 꼭 템플릿으로 만들고 싶었는데, 가끔 이렇게 나와서 처음 만들어봤어요!! 초아영! 초아영!


    이번 템플릿은 IDOL 앨범의 색상을 주요 컬러로 사용하였습니다.


    >


    그라데이션 너무 예쁘죠?이게 남돌 앨범 색깔이냐고요. 초자신감 영롱...☆ω... 수다는 그만하고 템플릿 보여드릴게요.


    템플릿 셸


    >


    >


    >


    >


    >


    적용 예시


    >


    >


    >


    >


    여러분? 심지어 글꼴 이름도 방탄 고딕인가요?PPT템플릿을 만들라는 신의 계시인 방탄소년단 템플릿이니 예시 잔재주도 해 보았습니다.호홋 장덕이지만, 뭔가 다른 사람에게 표현하기엔 좀 쑥스럽고... 그래도 가수에 관한 템플릿 하나만 써보고 싶다면 추천해요.지나치지 않게 만들었어요. *^*참고: 글꼴 색상은 기본 검정색보다 회색이 더 잘 어울립니다.PPT 안의 모든 개인정보는 픽션입니다.제가 없는 동안에도 항상 제가 만든 템플릿을 사랑해주시고 감사합니다♡언제나 그렇듯이


    깔끔하게 쓰시고 발표 잘 하세요.흐흐


    ::사용 폰트;<시작 타이틀과 마지막 제목, 목차 제목과 타이틀>DX방탄 고딕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3048​ ​<본문>DX의 특급 열차 https://software.naver.com/search.nhn?query=DX%ED%8A%B9%EA%B8%89%EC%97%B4%EC%B0%A8Regular


    제가 올리는 템플릿에는 도형이 전혀 없습니다.다운로드 받으시는 분들이 각자 자기 스타일로 안을 채워주시면 됩니다.제 템플릿은 기본적인 요소와 큰 윤곽만 잡아주기 때문에 도형에 자신이 있으면 아마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울음)​의 도용, 2차 가공하지 않는다고 믿고 무료로 배포하고 줍니다.댓글 아래에서 다운받을 수 있어요! 공감하는 제 댓글을 달아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다.깨끗하게 잘 사용하세요.


    글꼴 다운로드 후 파 하나를 저장하세요.


    파일에 문제가 있는 경우는 코멘트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본문에 문제가 있는 경우는 코멘트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예: 저작권 관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