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수술후주의사항 이유도 알아야죠!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11:49

    벌써 중앙 줄, 원고 왼쪽 줄을 부탁합니다.​


    >


    과거에 비해서 이제 눈의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에 들어있습니다만...이런 때 1수록 눈 질환을 발치하 것, 본인 은폐는 스토리, 조기에 치료를 해야 합니다.대한민국인이 가장 많은 수술 1위로 집계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는 노안과 백내장은 치료하기 전에 꼭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안과치료는 대부분 시력과 직접적으로 연결되기 때문입니다.백내장이 본인인 노안은 대한민국인이 가장 많이 앓고 있는 질환으로 집계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이 증상으로 인해 시력이 저하되고 있습니다.김 1은 수술 전 알아야 할 사항과 백내장 수술 후의 주의 사항, 그리고 왜 눈 질환을 방치하면 안 되는지에 대해서 조사 방법을 갖도록 하겟움니다.


    >


    먼저 증상에 대해 살펴보면 노안은 본인이 들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겪는 눈의 질병으로, 가까운 물체 본인의 글자가 잘 보이지 않는 증상을 말하며, 수정체의 유연성이 본인의 탄력이 저하되어 발생하는 증상입니다.자주 돋보기 착용을 하면 좋다고 소견하고 방치하지만, 노안은 합병증이 본인 혼동하기 쉬운 눈 질환이 있으므로 증상이 의심되면 반드시 검사를 받고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많이 혼동되며, 높은 확률로 수반되는 눈 질환이 백내장입니다.


    >


    ​ 백내장은 수정체에 백태가 끼면서 마치 안개가 낀 것처럼 시야가 흐려지는 증상을 내용에 40대의 다음 생성하는 노안에는 매우 매우 높은 확률로 백내장이 동반되기 때문에 노안이나 백내장인지 스스로 판단하기 어렵다면 안과를 방문하고 확실하게 검진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 이프니다니다.수정체의 혼탁이 시작된 백내장의 경우에는 적절한 치료시기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백내장을 조기에 발견하면 약물치료로 증상지연이 가능하지만 오랫동안 방치하면 증상이 악화되어 수술의 난이도가 높아지고 수술 후 합병증 생성률도 높아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늦지 않도록 발생각을 확실하게 진단해 달라고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노안과 백내장은 1반 이 정확히 구분하기 힘든 점도 있어 조기 발견하기 위해서는 작은 변화도 민감하게 느끼고 대처해야 하기 때문에 정기적 검진을 통해서 관리하는 것이 괜찮은걸요.이렇게 백내장 수술 후 주의사항을 안내하기 전에 증상에 대해 제일 먼저 알아봤는데요!


    >


    노안은 백내장 외에 녹내장, 황반변성, 비문증과 같은 눈 질환과 혼동될 수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특히 녹내장과 황반변성, 백내장은 지속적인 시력저하 및 장어린, 심하면 실명으로 이어지는 안질환이므로 돋보기만 믿고 방치하기에는 위험성이 있는 안질환입니다.


    >


    SNU서울안과에서는 증상을 의심하고 내원하신 환자들을 대상으로 안질환 유무와 증상의 진행정도, 치료방법을 마련하기 위하여 8가지 사전검사(시기능검사, 각막검사, 안구건조증검사, 백내장검사, 녹내장검사, 망막검사, 사시검사, DNA검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사전검사가 중요한 이유는 안질환의 진행 정도를 확인할 수 있지만 수술이 필요한 경우 각막 두께가 나쁘지 않고 안구 상태, 눈의 건강상태 등을 확인해야 수술이 가능한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으며, 수술을 적용할 정도의 눈 상태가 아닌 한 다른 치료 방법으로 접근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치료든 해당기관의 과정을 명확히 확인한 후 판정하는 것이 나쁘지 않습니다.


    >


    과거와 달리 현재는 노안과 백내장 치료를 애첨단 장비로 효율적으로 집도하고 있습니다.카타르 리스 레이저 시스템은 사람의 손으로 집도하는 것이 아니라 3D OCT와 레이저를 활용하고 안전하고, 빨리, 정확하게 시야를 방해하는 부분을 제거하는 수술 방식입니다.안과 관련 수술은 때때로 이 단축될 정도로 부작용 확률이 오전과 안전하기 때문에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부분이며, 카탈레스 레이저 시스템의 경우에는 미국과 유럽, 한국의 공인기관 모두 승인을 받을 정도로 안전한 장비입니다.특히 세계적으로 안의학 분야에 공신력 있는 조사팀이 모여 개발한 장치인 만큼 세계적으로도 많이 사용되는 장비로 노안과 백내장, 근시, 난시, 원시를 한꺼번에 치료할 수 있어 때때로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치료받을 수 있습니다.


    >


    수술을 안전하게 마쳤다면 다음에 확인해야 할 사항은 백내장 수술 후 주의사항입니다! 수술 전 백내장 수술 후 주의사항에 관한 부분까지 파악한 담론이 나쁘지 않아요.먼저눈건강에있어서도움이되는행동과안좋은행동이있는데도움이되는식품이과잉한습관을실천할수있는환경이되지않으면나쁜영향을주는행동이나식품을알고있는담을줄여서과도하게하는것도좋은노하우가됩니다.물론 도움이 되는 습관을 실천하면서 안 좋은 행동이나 습관을 줄이면 더 좋겠죠?


    >


    본원에서는 서울대병원과 삼성서울병원에서 이 임상경험을 쌓아온 전문의들이 직접 진료 및 상담, 수술 집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보다 확실하게 백내장 수술 후 주의사항을 안내하기 위해 수술을 직접 집도한 전문의들이 수술결과를 안내하면서 현재 눈 상태에 맞는 주의사항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


    금하나운 수술 전후에 알아야 할 사항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더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와 잉카톡, 전화소음으로 문의하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