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행사MC 추천 개그맨 최성민 섭외 비결이 궁금하신가요? 개그맨섭외비용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22:04

    안녕하세요! 서다솔입니다:D


    요즘은 좀 무더운 느낌이 들면서도 여름 특유의 높고 맑은 여름 항시 때문에 하루하루 느낌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겨울에는 시베리아 한파의 영향으로 정예기 korea전체가 얼음장이 되었는데~"봄이 돌아와서,'아, 사서 야 돌아가고 싶다'이라고 생각한다면 낀 PM2.5와 황사에서 숨 쉬기가 정옘에 견디지 못하겠구나. 잠깐 환기하려고 창문을 열고 외출하면 정말 눈에 보일 정도로 탁상에 먼지가 하얗게 쌓입니다.


    물론 한여름은 한없이 덥고, 매년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워져서 엄청나게 이젠 Korea가 아열대지방인가 하는 감정도 있지만 비가 온 후의 맑은 여름 하늘은 언제봐도 느낌이 좋습니다.


    >


    사계절이 장점이지만, 그만큼 춥고 더운 기후적인 방해가 많기 때문에 놀러가기엔 요즘이 딱 좋은 시기라고 소견합니다만! 여러분은 놀러갈 때 어디로 가시나요?콘서트를 보러 가는 자신, 영화를 보러 가는 자신, 아니면 그냥 놀이공원에 갈 수도 있겠죠. 하지만 제한적인 시기에만 하는 축제 자신의 행사에 가는 것이 저는 더 즐겁다고 생각합니다.


    >


    사실 사람 구경이라는 것도 있습니다만, 왠지 놀러 온 기분도 가득하고, 하이텐션이 된다고 느낍니다. 행사자신축제에가면초대가수라인업이대단해서좋다,아니면주최측에서준비한행사부스자신이정말재미있다.거자신을 가진 여러 장점들이 많은데요. 사실그런부분도진행하시는분들이제대로안내를하지않고,위트를가지고댓글을잘하지못하면순식간에갑분.사가가되기쉽습니다.비교적 소규모 행사로 볼 수 있는 결혼식이 자신의 1세의 생일 파티에서 크게는 지역 축제, 자기 대학 학원제 같은 행사에서는, 사회자 비중이 대부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이벤트 회사 자신, 혹은 단순히 관계자가 행사 진행을 담당하는 경우가 있는데 제가 다녀온 다른 연예인이 MC를 맡던 현장에 비하면 현장의 분위기가 조금 가라앉아 있는 것 같군요. 단순히 나의 기분 탓 1도 모르지만. :)


    이렇게 행사에서 차지하는 중요성에 대해 강조되는 사회자! 어떤 사람을 섭외해야 할까요? 가수도 좋고 배우도 좋지만 솔직히 이런 진행이 안 좋고 댓글 던지는 능력으로 그 직업을 가진 건 아니잖아요.개인적으로 개그맨이 MC를 맡는 경우가 가장 재미있었고 행사 진행도 뛰어났던 것 같아요. 본업이 개그맨이라 그런지 특성상 개그콘트가 나쁘지 않으니 유머있는 멘트로 먹고사는 직업이라 행사 진행 때도 그런 점이 눈에 띄더라고요!


    그런 의미에서 늘 그렇듯 행사 진행에 뛰어난 재능을 가질 수 있는 개그맨 최성민을 소개하고 싶습니다.치에・송밍은 주력으로 하는 '개그 고 당신도 나쁘지 않는다'에 인기 있는 것이 아니라 조연식에서 출연하는 것이 많아요.


    알아보니까, 이렇게 주인공에게 당하거나, 시시하거나 하는 역할도 있을 때는 주인공보다 더 어려운 것 같아요. 관객을 데리고 하는 코미디 프로그램의 특성상 많은 개그맨들이 돌발적으로 애드립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일상생활에서드립을쳐본분이라면이해할수있지만정말이야기를듣는사람들의반응이좋지않다면아무리재미있는이야기재미있는상황에서도뭔가쉬워지는분위기를느꼈을것입니다.


    >


    하지만 최성민은 이런 분에게 특화된 개그맨이라는 평을 들으며 이런 상대 개그맨의 애기도립 상황에서 적절하게 반응하고 받으면서 또 다른 애기도립으로 응수해 웃음을 더 키워주는 시그데이지 효과를 충분히 보여주는 개그맨이라고 합니다.


    >


    실상 오링이도우리브카 필요한 1이 많은 행사장에서 진진 차에 꼭 필요한 역할이다 겟움니다!


    >


    코미디 빅리그는 이전에 전한 유출 코미디 프로그램의 특성상 공회전이 많은 편이며 관객이 직접 참여해 고당신을 하는 경우도 적지 않기 때문에 정예기 당시 정세판단, 대처능력이 향상될 수밖에 없다는 의견입니다!


    >


    그런 코빅을 20하나 2년부터 20하나 8년까지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출연했다기에 회자로 필요한 자질을 차린 것 같아요:)


    >


    하지만 최성민 같은 진행 능력이 뛰어난 개그맨을 기용하고 싶은데 안 해 봐서 어떻게 하는지, 연락은 어디에 넣는지 궁금하신가요?


    >


    YM엔터테인먼트는 막연한 연예인 섭외를 열심히 도와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연락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