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어린이드센스 계정 정지 위 험 있는 강좌는 하지 얘기아야....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1:18

    >


    cc광고의 대명사는 구글의 아이드센스입니다. 네이버 아이드포스트도 잘 활용하면 만족스러운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말은 들었지만 구글 아이드센스는 광고 위치를 상단에 올릴 수 있다는 장점 하한선만으로도 방문자의 클릭을 유도하는데 더 유리한 것은 사실입니다.그래서 저도 구글 아이드센스를 잘 해보고 싶은 호기심에 구글 아이드센스 유료강좌까지 들어본 적이 있습니다.강좌를 들을 때는 저렇게 돈을 벌어야지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직접 경험해 보니 강사가 시키는 대로였습니다.가는 구글의 아이드센스 계정 정지 위험이 있고, 구글의 광고와 포스트 말과 잘 매칭돼 지나치지 않았습니다.이전에는 문맥과 잘 매칭된 과 같습니다. 하지만 아이드센스를 운영하는 블로그에 가시면 아시겠지만 매칭이 잘 되지 않습니다. (문맥매칭은 네이버 아이드포스트가 더 좋네요.) 말은 경제뉴스지만 구글 광고는 홍삼 광고가 과인이어서 마음대로 과인올 때가 더 많았죠. 구식 정보를 조금만 각색해서 비밀 무기처럼 얼버무리지 마세요.그럼으로써, Google 아이드센스 어카운트 정지 위험이 있는 강좌의 말하는 방법이라고는 할 수 없어요. 수강생의 서서 먹는 행동입니다. cpa광고 위주로 블로그를 운영해서 품질이 낮으면 귀찮겠지만, 블로그를 삭제하고 다른 계정으로 다시 블로그를 시작하면 됩니다.


    >


    하지만 어린이용 센스는 계정을 정지하면 재가입이 너무 어려워서 곤란합니다. 개인정보를 다 바꿔서 재가입해도 나쁘지 않고, 중간에 들키면 구글은 또 계정을 정지시킵니다. 이전에 한 번 잘못한 첫 번째로 씹어 거의 매일이 되어 버리는 것이 구글입니다.그래서 저는 네이버 블로그의 저품질보다 더 무서운 것이 구글 아이디센스 계정 정지라고 소견합니다. 단기간 더 벌게 한다고 위험한 잔재주를 가르치는 것은 강의라고 할 수 없습니다.그런 잔재주는 유료 강좌를 듣지 않아도 인터넷에서 검색해보고 어린이 도센스 운영하다 보면 금방 시간이 지나면 감으로 알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는데 안 하는 거죠.


    >


    블로그 강사의 중국에는 노력 칠로 좋은 최신 정보를 유료로 가르치고 주시는 분이 많겠지만 과거 이룬 수익만 자랑하고 과거 운영하던 블로그만 보이고, 현재 수강생에게 롤 모델이 될 것 같은 수익형 블로그를 1개나 운영하지 않은 블로그 강사는 뻥튀기 장사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조심합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