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주행시험장 2017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5:25

    자율 주행 자동차, 미래 인재, 봉잉야 자신!-261대구 주행 시험장에서 '2017대학생 자율 주행 경기 대회'개최-4차 산업 혁명 시대의 핵심 신산업의 전기, 자율 주행 분야의 우수 인재 발굴


    >


    육성을 위한 '2017대학생 자율 주행 경기 대회'가 10월 261(목)대구 주행 시험장에서 개최된다.올해 3회째인 이 대회는 전 2013년부터 격년제로 열리고 있어 전기, 자율 주행 차 기술에 대한 R&D성과의 확산과 대국민 홍보와 함께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 디어를 활용하고 자율 주행 기술적 난제를 해결하는 자율 주행 분야의 전문 인재를 발굴·육성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


    대구 주행 시험장 20일 7대학생 자율 주행 경기 대회에는 올해 3월 예선을 허가한 전국의 자율 차 관련 대학 8팀이 참가하고 몸의 육 대학에서는 경북 대학과 계명대가 본선에 오르며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에 대한 창의적인 이야기 디어를 겨루게 된다.


    올해 대구 주행 시험장 20일 7대학생 자율 주행 경기 대회에는 특히 친환경 차량에 자율 주행 기술을 융합된 초소형 전기 차(태창 모터스 다니고)을 기반으로 라이프니다, 센서, 카메라 등이 부착된 자율 주행 차량이 제공된다. 각 출전팀은 자율주행 프로그램이 들어간 플랫폼을 구성해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대회용 차량으로 제공되는 다닌 제조 회사인 오쿠라 모터스는 올해 7월에 대구시와 행정부, 산업 단지에 양산 공장을 건설합니다는 전략적 MOU을 체결한 바 있다.


    >


    대구 주행 시험장 20최초 7대학생 자율 주행 경기 대회의 미션은 글로벌 패스 플래닝(Global Path Planning)아이 물 구간, 곡선 주행, 추종 구간 등 크게 4가지로 구성되어 미션 수행 때 테로그와 정확도를 평가하고 순위를 결정하게 된다. 특히 사전에 고지하지 않은 미공개 미션을 부여하여 돌발상황에서의 대처능력을 심사하고 범용적인 자율주행 기술을 개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한편 대구시는 '07년부터 자율 주행 차에 대한 선제적 투자를 계속하고 있다. 토대 구축된 대구 주행 시험장을 한 카웅데우에 올해부터 자율 주행 핵심 기술 개발 사업의 쵸쯔후와은으로 추진될 테크노 폴리스의 시내 최초 북 간에 자율 주행 실증 도로 구축 사업을 챠크오느욧우묘, 문재인)정부 최초의 00대 국정 과제의 지역 공약에 반영된 '미래형 자율 주행 차 R&D기반 조성 및 부품 산업의 육성'의 성공적 추진에 자동차 산업의 지속적 성장 동력을 확보하는 명실상부한 자율 주행 자동차 글로벌 허브 도시에 대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려는 의도입니다.


    >


    홍 속쥬은 미래 산업 추진 본부장은 "이번 대학생 자율 주행 경기 대회는 4차 산업 시대의 미래 인재 발굴의 중요한 장소가 되는 것이며, 대구시가 그 중에서 중요한 매체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라고 예상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