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9 케이틀린 룬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0:26

    >


    항상 그랬던 것처럼, 조사를 하는 캐릭터는 바로 케이틀린이라고 하는 캐릭터입니다.제가 롤을 막 시작했을 때 썼던 챔프이기도 해요지금도 원딜을 하면 사용중인 초보자들이 입문하기 쉬운 챔프로 숙련도가 높으면 훌륭한 활용성을 보여주는 원딜 케이틀린입니다.원딜 중 사거리도 가장 길고 더 안전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바로 알아볼까요?


    >


    제가 현재 이룬을 사용 중이지만 가장 대중적이고 많이 사용하는 룬이기도 합니다.


    >


    스킬 순서는 Q → W → R → E 순서대로 마스터할 것이다.


    >


    사거리가 너무 길어서 한 타가 시작될 때 담장을 뚫고 들어갈 수도 있고 도망가는 적에게 마지막 피니시로 쓸 수도 있어 라인 클리어에도 좋은 다재다능한 스킬이다.


    >


    올가미를 어떻게 놓느냐에 따라 이 사람의 실력이 증명됩니다.한타뿐만 아니라 라인을 전달할 때도 함정은 굉장히 중요하지만 자력으로 꾸미지 않는 케이틀린 분들이 부시르골 구간에는 굉장히 많이 계십니다.그것을 깔지 않고 갱당하여, 두들겨 맞지 않고 갈라지면서 역갱도 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또한 라인 앞에 덫을 깔아 놓으면 상대방의 원딜은 피해야 하기 때문에 이동범위가 제한됩니다.


    >


    도주기로 쓰이기도 하고 추적스킬로도 쓰이기도 한다.이 스킬을 사용하면 케이틀린이 뒤로 미룰 수 있지만, 이를 이용해 벽도 넘을 수 있습니다.이리하여 저리 상대에게 맞힐 경우 다소 평타가 헤드샷 판정이므로 딜용으로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


    아들을 처리하는 궁극기입니다.


    >


    >


    케이트 올림픽률은 기대에 반해서 높은데 벤율이 높지 않아요.최신은 기동성이 좋은 원딜이기 때문에 벤픽 최신 유행은 없네요.케이토링은 좋은 원 딜의 1개입니다.


    >


    >


    케이틀린의 초기 단계는 무한한 대검부터 가야 합니다.그 후로 스태틱이 나쁘지 않아 고속 용사포의 중 한 프지앙 가장 먼저 가 주시겠어요 신은 당연히 사진 전사로 가서 줬고 공격 속도를 높여야 합니다.


    >


    스펠링은 점멸 회복을 들어주세요.정화는 가끔 미드케틀에 가는 분들이 쓰지만 봇에서는 별로에요.케이틀린은 무난하고 안전한 플레이가 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챔프입니다. 사거리가 길기 때문에 원딜 입문을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이상으로 케이틀린 공략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