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8도 이상의 고열과 목 통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23:38

    >


    안녕하세요! 회기센트럴이비인후과입니다. 오항시는 급성 편도염과 목감기의 차이점을 알아보고 급성 편도염의 증상과 개선하는 노하우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감기의 정확한 명칭은 급성인후염으로 인후가 바이러스에 감염돼 염증이 생겨 목이 붓는 것을 말한다. 증상이 서서히 본인 외에 기침, 가래는 물론 목에 이물감, 목의 통증이 나타나게 된다. 하지만 급성 편도염의 경우 세균에 의한 감염으로 갑자기 고열이 나는 것으로 증상이 시작됩니다.


    >


    38도 이상의 고열 증세는 해열제를 먹어도 열이 좋다, 하지 않고 두통, 인후통, 기침, 전신 통증 등이 괜찮은 다나카입니다. 맛있는 음식은 물론 침도 삼키지만 어려울 정도로 목이 많이 부긴 하지만 평소 목 감기와는 달리, 증상이 더 아사히 마음과 이런 상태가 3~4첫 정도 지속됩니다. 만약 급성 편도염에 걸리게 되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 주실 수 있습니까?


    >


    탄산 sound료나 카페인등의 sound료는, 정스토리오 오히려 체내의 수분을 배출하기 때문에 삼가하면 좋고, 물을 충분히 마셔 목을 촉촉하게 해 줍니다. 하루에 처음이다.5L정도를 권장하고 조금씩 나눠서 드세요! 역시 가글액이 있으면 가글액으로 목을 헹궈서 씻어내고 항균작용을 해주세요! 만약 가글 액수가 없다면 가는 소금물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항상 손발, 얼굴 등을 청결하게 유지하도록 하고 증상이 심하면 병원을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


    편도염은 비교적 쉽게 치료되지만 만성재발성 편도염으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오거의 매일 회기센트럴 이비인후과에서 알려드린 급성 편도염! 목감기와 증상은 마찬가지로 심하고 고열까지 동반합니다.만약 열이 나고 목이 붓고 아프다면 반드시 병원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세요. 감사하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